최선을 다해서 깔끔하고 이쁜 리뷰쓸게요💕 마구마구 의뢰 주세요
TOP 1
음식/맛집
콘텐츠 37건
TOP 2
여행
콘텐츠 23건
TOP 3
뷰티
콘텐츠 22건

옹헤얌💕 on Instagram: "#광고 올영픽 투에이엔 제품들 💖 오랜만에 올리브영 방문해서 너무 맘에드는 뷰티템 득템 완료 했어요~ 이번에 투에이엔 신상 러브버블 제품들도 하나씩 써봤는데, 컬러며 발림성까지 완전 만족했어요🫶 그래서 새로 출시된 신제품 라인으로 싹 데려왔어요~ 8월 신제품 : 러브 버블 컬렉션(6종) /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4종) / 컬러 플레이 듀얼 라이너(5종) 💄 러브버블 컬렉션 립 틴트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글로시한 마무리감이 화사한 표현에 딱✨ “캔디츄”, “피치버블”, “피치슈”, “레이지”, “버블리”, “슈가버블” 컬러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옷입는거에 따라 기분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요~ ✨ 컬러플레이 듀얼라이너 “로지캔디”, “허니피치”, “베베핑크” 전부 은은하게 발색돼서 아이메이크업 포인트 주기 좋아요! 듀얼라이너 하나로 섀도우+라이너까지 해결 가능해서 데일리템으로 굿굿👍 🌸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제피부에 딱 맞는 21호 아이보리 발라봤는데, 색상이 하얗게 뜨지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은은한 광이 돌아서 피부가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두껍지 않고 얇게 발려서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쓰기 좋고 부담스럽지않은 색상이라 4계절 쭉 쓰기 좋아요^^ 휴대하기좋은 미니미니한 용기라서 자주여행 다니는 저에겐 피우치에 갖고다니기 딱이에요~ 올영가면 이쁜 색상의 화장품들로 눈이 번쩍 떠지는데 올영픽 딱 센터에 투에이엔 제품이 있어서 고르기도 좋았어요~ 제 화장대에도 알록달록 이쁜 투에이엔 제품들로 화사함이 가득해 졌어요😍 #올리브영 #2aN #여름메이크업 #틴트추천 #아이메이크업 #파운데이션추천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 미니 #올영픽#올리브영추천템#올영필수템#러브버블컬렉션#롱웨어링파운데이션미니#컬러플레이듀얼라이너"
Instagram
옹헤얌💕 on Instagram: "더운 여름, 책상 위에서 느끼는 작은 바람의 행복 🌬️✨ 작지만 강력한 ebeiya선풍기와 함께라면, 공부할 때도, 일할 때도, 집콕할 때도 언제나 시원함이 함께합니다 🪶💛 탁상용선풍기 뭘 살지 고민 중이라면 이 제품이 정답!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충전식선풍기와 무선선풍기의 장점을 모두 갖춰 전원선 없이도 원하는 곳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작지만 강한 바람으로 더위는 멀리, 여름의 불쾌지수까지 날려주고, 소음이 적어 도서관, 사무실, 침실에서도 방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성까지 뛰어나 여행, 캠핑, 야외활동에도 완벽하게 어울려요. 올여름, 시원함과 편리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여름템을 찾고 있다면 귀여운 사이즈의 소형가전, 믿고 쓰는 ebeiya선풍기를 추천합니다. #광고#탁상용선풍기 #선풍기추천#선풍기#충전식선풍기#무선선풍기#ebeiya선풍기#여름템#소형가전#SMIRIA선풍기"
Instagram
옹헤얌💕 on Instagram: "#광고 너무이쁜 쿠지나인 우드시엘 블랙월넛 컵받침이에요~ 워낙 고급스러운 재질의 블랙월넛이라 찻잔을 올려 두니 티타임이 한층 더 기분좋아지네요~ 거치대도 같은 원목 재질이라 통일감도 있어서 더 이쁜거 같아요 영문, 국문 각인도 가능해서 저는 우리 아가들 이름넣고 이쁜문구 새겨서 주문했어요~ 사이트에 가면 글씨체도 선택가능해요 각인 해서 단체 기념품으로도 줘도좋고 결혼식이나 돌잔치등 행사 답례품으로도 흔하지않고 센스 있는 답례품이 될거 같아요~ 손님들이 답례품으로 이거 받으면 기분좋을 선물이 될거같아요~ 거치대 걸어서 올려만 두어도 주방에 감성이 뿜뿜 올라오는 우드 제품이에요~🫶 #우드시엘#원목컵받침#감성주방#홈카페인테리어#컵받침세트#거치대포함#주방소품추천#감성소품#우드인테리어#홈카페감성#우드소품"
Instagram
옹헤얌💕 on Instagram: "#광고 몸에 안좋은 첨가물도 없고 비정제당을 써서 좋은 고급스러운 단맛의 빈투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피곤하고 더운오후 달달함 한조각이면 스트레스가 다풀리는 느낌🫶 밀크 초콜릿은 부드럽고 달달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세상 행복하네요🎶 #광고#메이커스초콜릿#빈투바초콜릿#고급초콜릿#수제초콜릿#핸드메이드초콜릿#프리미엄초콜릿#선물용초콜릿#초콜릿선물세트#답례품#답례품추천#비정제원당초콜릿#저속노화초콜릿#저속노화간식"
Instagram
옹헤얌💕 on Instagram: "영미가 맛난거 사줘서🎶 달히랑 너무 맛있게 냠냠🫶 #주말기록 #급만남 #맛있었어 #고마워 #담에또불러 #언제나함께 #오래오래함께하자"
Instagram
옹헤얌💕 on Instagram: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20대땐 툭하면 만났는데 결혼하고 살다보니 자주 못만났네 잘먹었어~ 담엔 내가살게 또만나🎶 #우이락 #시미집 #냠냠 #친구들이랑 #맛난저녁 #일상 #기록"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