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
콘텐츠
-
후기 0건
32
협업 브랜드
2
관심 브랜드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
TOP 1
뷰티
콘텐츠 9건
TOP 2
음식/맛집
콘텐츠 8건
TOP 3
생활용품
콘텐츠 4건
#광고 벌써 5년째 사용중인 #찐애정템 작년에도 한번 소개해드린적 있는데, 한번 더 소개해드려요. #뷰디아니cc크림 (@beaudiani) 새수하고 기초 바르고 썬크림으로 이거 쓰는데, 정말 한번 사용한 뒤로 5년째 넘넘 잘쓰고있는 제품이에요. 원래 제품명은 #토닝CC크림 이지만, SPF50+/ PA++++ 이라 썬크림 대용으로 쓰기 좋아요 ෆ 늘 눈 주변과 볼에 기미•잡티가 고민이라 일반 썬크림은 잘 안쓰고 커버력 있는 제품들을 좋아하는데, 이게 딱 #커버력좋은선크림 으로 좋더라고요. 수분감도 있어서 촉촉하니 잘 발리고요. 아이들 어린이집 다닐때, 바쁜 아침 등원시킬때 쓱 바르거나, 헬스장 오후에 가서 씻고나왔는데 화장하긴 뭣할때 등등 어차피 썬크림은 발라 야하니까 이거 바름 딱 ! 이것만 발랐을때 피부 좋아보인다는 말 여러번 들었어요. #톤업선크림 찾으신다면 이제품 강력추천드립니다! 🤍 @kjhqueenka @kjhqueenka @kjhqueenka #씨씨크림#메이크업베이스#톤업선크림#톤업#비비크림#쌩얼크림#쌩얼메이크업#꾸안꾸메이크업 #꾸안꾸선크림 #뷰디아니
#광고 평소에 흰우유 못먹는 저는 우유 대신 오트음료나 두유를 주로 먹는데요. 가장 많이 먹던 두유가 매일두유였어요. 이유는, 고단백 저당 두유가 있어서요~ 이런 매일유업에서 이번에 신제품이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유퀴즈에서 나와서 유명하시고, ”저속노화 식사법“ 저자이신 정희원 박사님과 공동개발한 #매일두유렌틸콩 🫛 렌틸콩은 이미 슈퍼푸드로도 유명하죠〰️ 그치만 따로 챙겨먹기 번거로우시다면, 간편하게 빨대만 꽂아 바로 마실 수 있는 두유도 좋네요! 저는 우선 단걸 안좋아하는데, 설탕 무첨가에 탄수화물함량도 적어서 맘에들고, 달걀 약 1.5개 분량의 단백질도 9g 함유. #저당고단백 식단으로 다이어트 하는분들에게도 굿!👍🏻 외출시 하나씩 챙겨다니기도 편하고, 맛도 고소하고 간편하게 저당식단 챙길 수 있는 매일두유 렌틸콩 추천드려요 🤗 @kjhqueenka @kjhqueenka @kjhqueenka #매일두유렌틸콩 #렌틸콩 #정희원박사 #maeilsoymilk #저당두유 #건강 #건강식단 #저당식단
▶Reels-
#협찬 #해외로기프티콘선물하기 요즘 지인들에게 기프티콘 선물 많이들 하시죠? 저도 자주 하는데요〰️ 얼마전에 해외에 사는 사촌이 한국에 사는 친구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하고싶은데 그게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중간에서 전달해준적이 있었거든요.. 그땐 안되던 해외 기프티콘 선물이.. 요즘은 되요~!!👍🏻👍🏻 #나만알기아까운것 공유해야죠🫶🏻 #소다기프트 라는 어플을 통해서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싱가포르에 거주중인 친구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할 수 있어요 (국가는 계속 늘어나고있는것같아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도 미국에 살고있는 사촌에게 바로 #스벅기프트콘 을 보내봤습니다! 바로 잘 받고 에드했다고 답장오더라구요 ㅎㅎ #참좋은세상이에요😆 이제 해외에 사는 지인에게도 기프티콘 편하게 선물해보세요 😍 🏷️ ᵀᴴᴬᴺᴷˢ ᵀᴼღ official_sodagift #연말선물 #크리스마스선물 #모바일선물 #카카오선물하기해외 #기프티콘 #미국으로선물 #캐나다로선물 #영국으로선물 #호주로선물 #롱디선물 #롱디선물추천
▶Reels#고기소개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코스트코소고기 손질하는 영상 보신적있나요?😆 얼마전에 남편이 공유해주길래.. #직접해줘라 했지요 ㅋㅋㅋ 우리도.. 애들도.. 소고기 넘넘 좋아하는데 자금의 압박이..🥹 #요알못남편 을 설득해 못먹을셈치고 제일 작은(?) #본갈비살덩어리 2.5kg 정도 되는걸 사와서 기름 제거하고 구워먹어봤어요. 와〰️〰️〰️👏🏻👏🏻👏🏻👏🏻👏🏻 와〰️〰️〰️👏🏻👏🏻👏🏻👏🏻👏🏻 그저 감탄만..👍🏻👍🏻👍🏻 살살 녹아요. 넘넘 맛있어요😋 중간에 기름칠이 필요해서 #음쓰봉지 에 넣었던 기름을 다시 꺼내서 칠하고,, 그런데!! 생각보다 음쓰봉지 안에 살코기가 많더라고여? 아깝다싶어서 다시 꺼내 구워봤는데.. (음쓰봉지가 새거였어서 가능) 와우~!!👏🏻👏🏻 넘맛있어요~~🫶🏻 100g에 2천원대였는데 이렇게 맛있다니👏🏻👏🏻 앞으로 자주 먹어질것같아요?!!🤣 (손질은 남편시켜야지 ㅋㅋ) 양이 꽤 많아서 두번은 먹고 국도 끓이고 할 줄 알았는데 첫날에 네2키로 가까이나 먹고 얼마 안남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맛있게 먹겠다고 후드 없는 식탁 위에서 돌판에 구웠더니 연기가 아주..🤣🤣💨💨💨 (영상 마지막 #뿌염주의 🚨) 고기 자주 구워먹는 우리집엔 #휴대용후드 가 필요하겠다며.. 없으면 우리가 만들어서팔자~!! 했는데 이미 있네요?! 🤣🤣 혹시 써보심분 계시면 성능 어떤지 정보좀 주세요 ㅋㅋ 정말 절실합니다😂 오늘부터 불금에 본격적인 #크리스마스연휴 시작이네요~🎄 저희는 이미 아구찜을 시작으로 불금을 즐기고있습니다😆 날씨 너무너무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며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kjhqueenka kjhqueenka kjhqueenka
▶Reels#오운완 일주일내내 못하다 어제 숙제 하루 겨우 하고 오늘 pt 하체 하고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 몇년을 해도 나에겐 너무 어려운 #스쿼트 지옥의 #힙쓰러스트 #스티프데드리프트 #시티드레그컬 #싸이클13분 요즘 날씨가 정말 #시베리아보다더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kjhqueenka @kjhqueenka @kjhqueenka
아이방에 무소음타이머 추천 마미쏠 무소음 뽀모도로 타이머 구글 타이머 시계

뽀르픽

뽀르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