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콘텐츠
-
후기 0건
6
협업 브랜드
1
관심 브랜드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
등록된 서비스가 없습니다
TOP 1
뷰티
콘텐츠 7건
TOP 2
음식/맛집
콘텐츠 4건
TOP 3
생활용품
콘텐츠 3건
naver_blog플랜36.5 데일리 앰플 마스크팩 비타밤 사용후기
naver_blog플랜36.5 데일리 앰플 마스크팩 프로바이오셀 1일1팩하기
naver_blog(플랜 36.5) 데일리 앰플 마스크팩 세라카라콜 사용후기
<plan36.5> 플랜36.5 데일리 앰플 마스크팩 허니폴리스로 1일1팩하기
1일1팩 추천! 피부 뒤집어졌을 때 긴급 진정마스크팩 플랜36.5 시카트리 앰플마스크팩 사용후기
naver_blog[버그넷프로] 우리 집 벌레 차단 해결사! 아이 있는 집 필수템 4.0 솔직후기
naver_blog[제로베이트] 바퀴벌레 박멸! 세스코 비용 부담 끝 강력한 셀프 방역 후기
naver_blog남편의 인생템 등극! 온니힘(ONLYHIM) 이지 비건 올인원 스킨로션 실사용 후기
naver_blog작년 모기 물려 고생한 아이 유치원 숲 체험 필수템 ‘모키즈’로 모기퇴치 완벽 준비!
instagram#광고 #쟈뎅 말차라떼 #말차땅콩라떼 #제주말차라떼 #후식으로좋음 쟈뎅 말차땅콩라떼와 말차라떼~~ 음료로만 먹으란법은 없다 생각해서 이번엔 내가 좋아하는 쫀득쿠키를 만들어봄!! 마침 쟈뎅 말차땅콩라떼라 고소하니 맛있을듯해서 쫀쿠만들었는데 너무맛있다!! 쟈뎅말차라떼들은 진짜 살짝 수저로 저어주기만했는데 거품풍성한건 말해뭐해!! 많이달지않아서 음료로 즐기기에도 너무좋지만 음료로막 먹기엔 너무맛있어서 새롭게 도전해봤는데 대성공!!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말차라떼 #쟈뎅 #맛있다그램 #솔직후기"
NaverBlog남편이 먼저 찾아서 썼던 이지 비건 올인원 클렌저 오션파라다이스 500mL 솔직후기

한담온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광고 ✔️ 제주산 말차 사용이라 말차 특유의 쌉쌀함은 살리고 텁텁함 없이 깔끔함 ✔️ 물에도 잘 녹아서 따로 휘핑기나 거품기 필요 없음 뜨거운 물은 물론 아이스로 만들어도 가루 남는 거 거의 없었음 🤍 말차크림바닐라라떼 은은한 바닐라향이 나서 달콤한데 부담 없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데일리로 마시기 딱 좋아요 🍓 말차딸기라떼 달달한 편이라 단 거 좋아하면 취향 저격! 나는 우유를 조금 더 넣어서 먹는게 훨씬 부드럽고 맛있을것같아요 ~ 전말차딸기는 우유더추가해서 먹을래요 ㅎㅎ 딸기알갱이 씹히는 식감도 좋더라구요 HOT / ICED 둘 다 가능해서 집에서도 카페 느낌 제대로☕️ 스틱 하나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게 제일 큰 장점인 듯 #말차라떼 #쟈뎅 #말차라떼스틱 #홈카페"
NaverBlog샌드위치 맛집 [종로5가 어스샌드위치 ] 바게트샌드위치 종로샌드위치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그린의 원통캔에 90정이 들어가있어요~ 뚜껑열면 한알씩꺼낼수있게 되어있더라구요~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는 불편함이 없어서 굿!! 디자인은 덤!! 깔끔그잡채~~ 한알씩 꺼내쓰니 위생적으로 사용가능!!! 다사용하면 리필형으로 구매후 채워서 다시쓰면 굿!! 민티드고체치약 제가사용하게된건 울트라민트형이에요 한알크기가 딱아이비타민 크기 물과화학성분이 들어가지않은 고체형태 1000ppm 불소 구강건조증 유발하는 합성화학계면 활성제 아닌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데요🤗 은은한민트향이나서 쓰기전인데 상쾌해지는 느낌도 들고 😆 사용방법도 너무간단해요!! 1정을 입에넣고 씹은후에 칫솔로 거품내어 쓱싹쓱삭 닦아주면 끝!! 칫솔질 못할때는 충분히 잘씹어준후에 물로 가글도 가능!! 안쓸이유가 없죠 ㅎㅎ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오늘까지특별할인세일하고있으니 민티드 자사몰 들어가보세요 https://mintedshop.co.kr/ 네이버검색해도 OK! Thank you😍 @minted.official 후일담 친한조카아이가 아빠 입냄새난다고 구취를선물해줬다고 뛰어난 어휘력에 놀래고 빵터져던 일이있었는데 ㅎㅎ 민티드고체치약 선물해줄겸 놀러갔어요 ㅋㅋ 선물포장한후 아이에게 아빠구취반납할꺼야 하면서 주라구 깜짝이벤트를 했거든요 ㅋㅋ 한사람만 빼고 모두 웃고떠드는 재미있는 시간보냈네요 ㅋㅋ 조카아이가 또 나한테와서. 이모 사실 나진짜 구취때매 힘들었엉 고마워 이러는데 😆😆 언제또 이렇게컸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욤 #민티드 #고체치약 #올리브영추천템 #충치예방 #구취제거치약 #제품제공"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제품제공받음 @kangnam83 @muuuni__official @ur_kainy 드디어 저도 후기를 남겨요☺️ 사실 입술에 수포가 생겨서 바로 쓰지는 못했고 다 나아지고 나서야 이제야 사용해봤어요. 그래서 후기가 조금 늦어졌네요🥲 제가 선택한 컬러는 주피터핑크💗인데 바르자마자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바르기 전에는 입술이 칙칙했는데 한 번만 발라도 은은하게 혈색을 살려주고 두 번 덧바르면 더 또렷하고 화사한 느낌으로 표현돼서 상황에 따라 다르게 쓸 수 있을듯해요~ 촉촉한데 끈적임이 없고 플럼핑 효과 덕분인지 입술도 더 탱글해 보이는 게 마음에 들었구요✨ 특히 수포 이후로 입술이 많이 건조했는데도 전혀 부담 없이 잘 발렸어요. 데일리 립으로 쓰기 딱 좋은 색감이라 손이 자주 갈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제품이 총 5가지 색상이 있더라구요! 주피터핑크 말고도 어스마룬, 비너스피치, 마스레드, 머큐리모브까지 있어서 다른 컬러들도 너무 궁금해졌어요🤭 👉🏻 자연스럽게 혈색 살려주면서 탱글한 립 원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틴트추천 #주피터핑크 #데일리립 #촉촉틴트"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협찬 요즘 매일 저녁 샤워할 때 꼭 사용하는 제품 ‘포마이도터’ 여성청결제 소개해봐요~ 폼 타입이라 펌핑하면 거품이 몽글몽글하게 나와서 자극 없이 정말 순하게 쓸수있네요~~ 사용할 때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산뜻한 느낌이 오래가더라구요 은은한 향이라 인공적인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하루 종일 개운한 느낌이 유지돼서 만족스럽네요~ ph 4.5~6.5의 약산성 제품이라 매일 써도 자극이 없고 순해서 온가족!! 청소년 자녀와 함께 써도 괜찮아요~ 특히 운동 후나 더운 날씨에 불쾌한 냄새가 신경 쓰일 때 사용하면 상쾌하게 정리되는 느낌들어요 예전쓰던게있었는데 그건 뭔가 이질감같은게 느껴졌는데 이제품은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마음 놓고 사용 중이랍니다~ 매일 사용하는 여성청결제 찾는 분들께 정말 추천해요~ 하루의 마무리를 좀 더 상쾌하고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네요😄😄 #약산성여성청결제 #저자극여성청결제 #데일리여성청결제 #포마이도터 #포마이도터여성청결제 #유산균여성청결제 #y존케어"
NaverBlog만들기키트추천 유치원여름방학동안 오렌지e몰 학습교구로 아이와놀아주세요
NaverBlog순식물성 무설탕젤리 메이베 아이젤리 우리아이간식으로 추천합니다
NaverBlog어린이 만들기 키트 추천 오렌지e몰 학습교구 추천합니다
NaverBlog🧼 클렌징비누 추천! ARUNEL 아루넬 천연비누 사용 후기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요즘 가족 건강에 더 신경을 쓰게 되면서 유산균 제품을 하나하나 비교해 보다가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이름부터 ‘산양유’가 들어간 게 눈에 띄었고, 무엇보다 성분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딸기맛 츄어블 유산균이라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전혀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어요 유산균 제품들 중에는 먹을 때 텁텁하거나 인공적인 향이 강해서 도중에 섭취를 중단한 적도 있는데~ 아임고트 제품은 그런 게 전혀 없습니다 딸기향이 은은하고 달달하면서도 진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씹어 먹을 수 있고 산양유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실제로 아이도 매일 하나씩 스스로 챙겨 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는 게 가장 큰 장점이네요!! 성인인 저와 남편이랑 함께 복용 중인데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과 함께 씹어먹고 있고 남편은 일나가기적이나잠들기 전에 먹고 있어요 성분도 만족스러워요~ 뉴질랜드산 산양유 100%를 사용하고 있고 1정당 유산균 함량이 1200mg으로 충분히 높아서 하루에 1~2정이면 유산균 섭취량은 충분합니다 성분표를 보면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거의 없는 무첨가 제품이라 건강 관리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다이어트 중인 분들이나 당 조절 필요하신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듯합니다 유산균이라는 게 장기적으로 먹어야 효과가 있는데, 이 정도 맛과 성분이라면 꾸준히 먹는 게 전혀 어렵지 않아요 다른 제품들도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과 성분, 효과까지 고루 갖춘 제품은 흔치 않은듯 해요 특히 츄어블 타입인데 맛있다는거 최고장점이네요 ㅎ 처음엔 아이 전용으로 골랐지만, 지금은 온 가족이 함께 먹어요 ✅ 장점 요약 딸기맛 츄어블로 남녀노소 섭취 거부감 없음 뉴질랜드산 산양유 + 유산균 1200mg 고함량 당, 지방, 콜레스테롤 거의 없음 → 다이어트/당조절 중에도 OK 유통기한 넉넉, 보관 간편, 휴대성 우수 배변 개선 효과 뚜렷 (변비 개선, 속 편안함 등) 하루 1~2정으로 충분한 섭취량 ✔️ 재구매 의사: 확실히 있습니다. ✔️ 추천 대상: 아이, 청소년, 성인, 노인까지 전 연령 추천 / 특히 변비나 장 트러블 있는 분들 @imgoat.official #아임고트 #유산균츄어블 #씹어먹는유산균"
Instagram솜솜 2021 on Instagram: "#제품제공 아이 간식으로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미소다샤인머스캣쨈 듬뿍 넣고 🍇 신선한 샤인머스캣까지 올려줬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이라 아이가 한 그릇을 뚝딱 비워버렸어요. 평소에 단 과자나 초콜릿을 찾을 때마다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건강하게 단맛을 챙겨줄 수 있어서 저도 마음이 놓였답니다 😌✨ 아침에는 간단하게 모닝빵에 발라봤는데 빵에 향긋한 샤인머스캣 향이 퍼지면서 고급 디저트 느낌이 나더라구요. 저도 아이랑 같이 먹다가 제가 더 반해서 결국 제 몫까지 챙겨 먹었어요 🙈💕 무첨가라서 안심할 수 있고, 과일 본연의 풍미가 살아 있어서 일반 잼과는 확실히 달라요. 또 하나 좋은 건 스틱형이라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뜯어 쓰기 너무 편리하다는 점! 요거트, 빵, 크래커, 아이 간식뿐 아니라 도시락이나 외출할 때도 챙겨가면 간편하게 건강 간식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 👉 앞으로 우리 집 단골 간식은 확실히 #미소다샤인머스캣쨈으로 정착할 예정이에요 💚 아이도 행복, 엄마도 만족, 진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간식이라 강력 추천합니다 👍 #샤인머스캣 #아이간식 #건강간식 #엄마안심간식 #프리미엄잼 #간편간식 #잼스틱 #요거트토핑 #빵토핑 #아이간식추천 #미소다 #샤인머스캣쨈체험단 #간식으로도좋음 #요거트에도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