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콘텐츠
-
후기 0건
8
협업 브랜드
-
관심 브랜드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
등록된 서비스가 없습니다
TOP 1
음식/맛집
콘텐츠 6건
TOP 2
음식/맛집
콘텐츠 2건
TOP 3
기타
콘텐츠 1건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전기차 차주분들🙋♀️ 조용하고 잘나가고 유지비&관리비 적게들고 캠핑가서 여름에는 에어컨, 겨울에는 히터 빵빵틀고 전기포트 연결해서 물끓여서 컵라면 먹고 전기차 타보면 편하고 참 좋은데 문득문득 생각나는 불안함... 아무일 없이 잘 타고 있지만 언제 일어날지 모른다는 불안함 때문에 걱정하던차에 우연히 알게된 배터와이‼️ 배터리 상태 체크와 진단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스마트인디케이터라고 해서 배송 받자마자 바로 설치했는데요. 이렇게 작은 기기에 이렇게 간단한 설치로 이렇게 큰 차 배터리를 체크할 수가 있다고?? 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EvCheck 어플을 깔고 제품을 설치해보니 연동된 화면에서 현재 배터리 등급, 수명, 최신 운행 내역, 전비, 배터리 스트레스 상태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었고 주행중에도 1시간 운전하면 휴식하라는 등 배터리 관리 안내를 해주고 주행이 끝나면 이번 주행이 어땠는지 리뷰도 해주더라구요. 우리 신랑 이번 버거킹 픽업 주행은 최고의 주행이었다고👏👏👏 신랑이 수원에서 성수동까지 3~4시간 운전해서 출퇴근하다보니 불안해서 설치하자고했는데 처음에는 오잉? 하더니 지금은 오히려 더 좋다고 하네요🤭 ✔️배터와이의 기술력 * 구동중 배터리의 실시간 상태주정을 통한 고정밀 SOC 계산 * 배터리 구동환경에 따른 배터리 열화도의 정밀한 추정기술 * 잔존가용에너지(SoAE), 가용파워(SOP), 고정도 계산 * 구동중 배터리의 실시간 상태주정을 통한 고정밀 SOC 계산 * 배터리 구동환경에 따른 배터리 열화도의 정밀한 추정기술 * 잔존가용에너지(SoAE), 가용파워(SOP), 고정도 계산 전문기술력이 집약된 분야이다보니 일반인인 제가 다 이해하긴 어렵지만 배터와이의 기술력은 설치할 때는 마냥 신기했다가 계속 사용해보면 너무 든든해요. 우리 신랑 다음차는 EV9 살거라고했는데... 잘부탁해 배터와이..EVCheck..🤗 좀 더 자세한 설명은 배터와이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됩니다‼️ 🔆 https://better-why.com/ #광고#전기차#전기차관리#전기차배터리#전기차배터리관리#전기차화재#전기차스캐너#자동차스캐너#obd2#obd2스캐너#전기차배터리진단#배터리진단#배터리관리#이브이체크#evcheck#페달오인#급발진#급발진사고#페달오조작#배터와이#배터리#아이오닉#ev6#ev3#ev9#g80#gv70#gv60#니로"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춥고 바쁜 연말, 빠질 수 없는 커피 한 잔☕️ 가끔 아메리카노 말고 달달한 믹스커피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대부분 믹스커피는 마시고나면 입안이 끈적끈적하고 당류 걱정 때문에 손이 잘 가지 않더라구요🫥 믿고 먹는 30년 전통 맥널티에서 만든 명품 배우 지진희가 선택한 맥널티 스테비아 커피믹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서 당류는 제로이면서 무항생제 1등급 우유를 사용해서 고소하고 달달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에요👍 특히 아침에는 믹스커피 피하게되는데 맥널티 믹스커피는 아침에 따뜻하게 한 잔 마시면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당뇨, 고혈압 걱정때문에 믹스커피를 끊으셔야는 부모님들.. 저도 믹스커피는 끊으셔야한다고 잔소리했는데 맥널티 스테비아 커피믹스 나눠드렸답니다. 연말에 손님 오실 일이 많은데 웰컴티는 맥널티로 준비 끝🤗 https://bit.ly/Stevia30 #광고 #연말커피 #홈카페 #맥널티 #스테비아 #커피믹스 #스테비아커피믹스 #지진희커피 #지진희 #믹스커피 #다이어트커피 #맥널티커피 #한국맥널티"
Instagram수원 맛집 어죽이네 철렵국에서 매운탕+수제비+어죽 먹고 재이랑 함께하는 레크레이션(?)도 하고 으닝이는 오븐장갑을 만들어 놓고 갔다. 아빠가 집근처에 어죽이네 철렵국 맛집이라고 몇 번 얘기하셨었는데 신랑이 어제 놀머 보다가 어죽 먹고싶다고해서 오늘 같이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다🫢 민물매운탕인데 쏘가리나 메기보다 잡고기가 맛있는거라고 하셔서 주문하고 장인과 사위는 반주를 했으니 운전을 내가 했는데 재이가 계속 이모 운전 진짜 잘하네!!! 라고 해줘서🫣 재이가 더 커서 눈치채기전에 운전 연습 많이 해야할 것 같다😅 이모가 사준 핑크 공주드레스 입고 이모는 왜 공주드레스 없냐고해서 이모부가 안사줘서 없다니까 재이가 이모 핑크드레스도 사주고 핑크 뾰족 구두도 사주고 핑크가방도 사준다고 했다. 잘키운(?) 조카 하나 열 신랑보다 낫다❣️ 사랑둥이 재이랑 행복한 주말 보내고 신랑은 컨디션이 안좋아서 벌써 잠이들고 마무리는 폭풍 청소하고 설거지하다가 유리잔을 시원하게 쨍그랑 깼기 때문에 발렌타인 한 잔 하고 자야겠다. 쓰읍.. #경기도민 #수원사람 #주말 #손주부일상 #수원맛집 #어죽이네철렵국 #수원본점 #민물매운탕 #어죽 #조카사랑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8디럭스 #브라더미싱 #오븐장갑 #쏘잉 #재봉틀 #언니네공방 #혼술 #혼술안주 #굴무침 #해삼 #위스키 #발렌타인
Instagram우연히 성시경 먹을텐데에서 왕십리 굴과찜사랑 나온걸 보고 추울때 한번 더 먹어야겠다 싶어서 굴 주문했다❣️ 그렇지만 하프쉘을 안시키고 석화로시켜서 저걸 다 까느라 손도 아프고 쓰레기도 산더미로 나왔다😅 사는김에 가리비랑 해삼이랑 매생이도 같이 사서 찜도하고 매생이굴국도 끓이고 해삼도 손질했는데 해삼이 팔뚝만해서 깜짝 놀랐다😲 선물받은 크렘린 보드카랑 행복한 불금보냈다🥃 #경기도민 #수원사람 #손주부요리 #주말저녁 #집밥 #홈파티 #굴파티 #석화 #하프쉘 #가리비 #해삼 #매생이굴국 #천광수산
Instagram신랑이 끓여준 고메짬뽕탕 & 오븐에 구운 비비고 신랑은 소주🍶 나는 와인🍷 수림이랑 주말에 갔던 카페치즈🧀 바쁘지만 알차게 보내는 요즘 일상🤭 #경기도민 #수원사람 #손주부일상 #직장인스타그램 #요즘일상 #고메짬뽕 🍜 #비비고만두 #참이슬후레쉬 #와인 #집밥 #저녁메뉴 #행궁동 #카페치즈 #고구마치즈케이크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컨디션이 이렇게 안좋았던적이..기억도 잘 안나는데🥲 신랑이 걸린 코로나도 독감도 다 이겨냈는데 갑자기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졌어요😱 목이 많이 아프고
Instagram새해 다짐으로 빠질 수가 없는 다이어트.. 공복에 선식에 영양제까지 먹으면 좀 부담스러웠는데 린 식물단백쉐이크는 우유를 못먿는 저는 물에 타도 잘 섞이고 프로바이오틱스, 고단백, 고식이섬유에 당은 1g미만으로 저당이어서 먹기도 편하고 먹고나서도 속이 편하네요 :) 파우치에 물 넣고 잘 닫아서 흔들기만 해주면 뚝딱! 공복으로 출근해서 속이 허전하고 머리가 띵할때 사무실에서 먹기 좋아요. 날씨가 선선해서 실온보관하는데 벌써 다먹고 두개 남았네요😅 게다가 곡류, 선식 제품은 원산지가 중요한데 옥수수, 밤, 마 등 곡류가 대부분 국산이에요🤗 그래서인지 괜히 맛이 더 고소한 것 같은 느낌.. 가볍게 먹고싶을때는 물에 타서, 좀 든든하게 먹고싶을때는 아몬드브리즈 넣어서 드시는거 추천해요👍 #광고 #협찬 #체험단 #린다이어트 leandiet_official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선식 #다이어트쉐이크#다이어트식단 #식물단백쉐이크#식단쉐 #선식다이어트선식 #다이어트음식#다이어트식품#다이어트음료
Instagram2023년 너무 행복하게 잘 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2024 맞이하기 새해 첫끼는 따끈하게 같이 앉아서 정성이 담뿍 담긴 떡국 ❣️ 모두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 가득하시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아듀2023👋 #웰컴2024 #새해 #새해첫날 #떡국
Instagram이번 우리신랑 생일은 두둑한 용돈은 못(?)줬지만 어머님, 이모님 모시고 행궁동 한옥카페 브런치 데이트도하고 인생네컷도 찍으러갔는데 너무 좋아하셨다. 5시에 신라갈비 예약해둬서 원래는 여기저기 구경다니시기로 했는데 날씨가 너무 춥고 눈이 많이 내려서 집으로 모시게 됐다😂 제주도 다녀오고나서 제대로 청소를 못했는데..🫣 집에 있는 셀피로 사진 뽑아드리면서 같이 사진도 보고 여행다니셨던 것도 얘기해주시고해서 시간이 금방 갔다. 신랑이 생일 선물로 갈비 먹고싶다고해서 가보정은 예약 못하고 신라갈비 갔는데 친절하시고 맛도있었고 어머님, 이모님하고 좋은시간 보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주무시고가셨으면 했는데 다음날 일정있어서 집에 가신다고 7시에 기차표 끊어 드렸다. 처가에 가면 이런저런 얘기도 먼저 잘하면서 어머님이랑 있을때는 신랑이 무뚝뚝한 아들이라 며느리라도 재롱을 떨어야하는데 대문자T에 K장녀인 손며느리는 술도 못마시는척 하느라 맨정신에 애교도 못부린다😅 집에 돌아와서 아쉬운 마음에 둘이 와인 한 잔 마셨다. 내년 생일은 더 행복하게 해줄게❣️ #경기도민 #수원사람 #손주부일상 #신랑생일 #행궁동 #팜투하녹 #신라갈비 #수원왕갈비 #인생네컷 #연어샐러드 #파니니 #미역국 #홈파티 #와인 #와인한잔 #딸기케이크 #리코타치즈샐러드 #투움바파스타
NaverBlogCJ 온스타일 어워즈, 연말 세일로 비비고 득템하세요.
Instagram제주도 먹방투어 우진해장국은 오래 기다려야했지만 너무 맛있었고 오는정김밥은 전화를 300통이 넘게 하고도 소히가 성공 서귀포올레시장에서 포장한 회랑 닭강정은 와인독에 빠져서 사진이 없고... 우도는 숨쉬는 순간 모두가 좋았다. 우도 다녀와서 간단하게 간식 먹으려고 흑돈만두 갔는데 옆에 보룡제과 구경하러갔다가 시식빵이 다 맛있어서 만두랑 빵을 양손가득 들고 숙소에 갔다. 열심히 걸어가서 먹은 복자씨연탄구이도 너무 맛있었고 은희네 해장국은 제주도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비오는날 목화휴게소 반건조오징어는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소희네뚝배기가 문을 닫아서 소희는 소희네뚝배기를 못가고 오조미야에 갔는데 해물탕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마지막날 아침으로 재연식당에 갔는데 겉바속촉 옥돔구이에 기름좔좔 고등어에 고소한 갈치에 오빠들이 좋아하는 제육까지 너무 완벽했다👏 제주동문시장에 가서 옥돔이랑 반건조오징어 사고 인그리드에 가서 커피마시고 마루해물라면 한그릇으로 제주 먹방 마무리...🙌 제주도 또 가면 꼭 다시 갈 곳 리스트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우진해장국 #서귀포올레시장 #오는정김밥 #산호반점 #톳짬뽕 #톳짜장 #우도랑카페 #땅콩아이스크림 #복자씨연탄구이 #성산맛집 #보룡제과 #흑돈만두 #은희네해장국성산점 #서귀피안베이커리 #목화휴게소 #반건조오징어 #오조미야 #해물탕 #재연식당 #생선구이 #마루해물라면 #인그리드
Instagram2023.12.09-12.12 SH투어 제주도 여행 맛있는거 많이 먹고 좋은거 많이 보고 웃기도 참 많이 웃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좋았던거야💙🩵 #손주부여행 #sh투어 #제주도여행 #부부동반 #겨울제주 #동쪽제주 #서귀포 #쇠소깍 #돌집by신대장 #휴애리 #성산항 #우도 #산호해변 #검말레해변 #사이드카 #우도랑 #성산일출봉 #봄그리고가을리조트
Instagram코로나도 혼자 걸리더니... A형 독감도 혼자 걸려서 고생하는 신랑🥲 금요일부터 잡힌 약속들 다 캔슬하고 오늘은 원래 저녁에 아빠 미리 생신파티가 있었는데 못가게 됐다🫣 춥다 여기아프다 저기아프다 맨날 찡찡 거리는건 나인데 꼭 크게 한번씩 아파서 곰처럼 말도안하고 끙끙 앓는 신랑 그래도 열 많이 안나고 밥 잘 먹어서 열심히 챙겨줘야지ㅜㅜ 잘먹어서 그런가 게임도하고.. 그런데 아프기도하고 🤔 아프지마세요🙏 재이도 이모부 아프지말라고🙏 나는 코로나도 음성이고 A형 독감도 음성이고 면역력 무엇.. #경기도민 #수원사람 #손주부요리 #주말밥상 #환자밥상 ? #감기조심하세요 #독감 #콩나물국 #오리주물럭 #꼬막무침 #잡채 #깻잎김치 #신랑이좋아하는반찬 #많이먹고빨리나아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요즘🍂 우리 신랑이 좋아하는 아포가토🍨 나는 얼죽아 욕심내다가 결국 아이스 한 잔, 따뜻한거 한 잔 마신다😅 집에서 아포가토 만들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행궁동 나들이, 카페도화🐯(@cafedohwa) 이제 좀 시간이 많아지니 우리동네 여기저기 좀 돌아다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사오고나서 우연히 가본 행궁동은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성수동에는 맛있는 베이커리카페가 참 많다.🥐 소금빵 맛집도 엄청 많은데 자주시켜먹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집에서 직접 구워먹기에 도전!🫡 베이커리 사업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주말 요리일기👩🍳 언니들한테 선물받은 스타우브🥘 신랑이 솥밥을 좋아해서 너무너무 잘 활용중이다🙆♀️❤ 지난 주말에는 제품 제공 받은 황칠요리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오늘 데이트 마무리는 단둘이 먹는 쏘맥🍻 코로나 이후로 배달만 시켰지.. 와서 먹는거 너무 오랜만인데 너무너무 좋다❣ 왕십리 호야네 족발에서 족발&보쌈
Instagram젊은날의 기록✏ on Instagram: “날씨가 쌀쌀하니까 소주한잔 어때요🎶 퇴근하고 밥하기 귀찮아서 술상차리기..🤭 밑간도 안해도되고 양념도 안해도되고 파기름 고추기름 양념 따로 안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