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콘텐츠
-
후기 0건
4
협업 브랜드
4
관심 브랜드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
등록된 서비스가 없습니다
TOP 1
생활용품
콘텐츠 1건
TOP 2
스포츠
콘텐츠 1건
TOP 3
음식/맛집
콘텐츠 1건
![[생활기준] 휴대용 미니 베개](https://nnxpxipvmkkbqmefofwm.supabase.co/storage/v1/object/public/campaign-images/portfolio/da81318e-8ac9-4650-a2bc-7c5ce91f576e.jpg)
[생활기준] 휴대용 미니 베개
생활기준 캠페인
룸앤업
Instagram민재랑 일요등산🍀 얼마만이야~아들이랑 등산은 참 오랜만😊 혹여 다치기라도 할까봐 두손 꼭 잡고 등반, 경사지고 위험한 돌이 많은 구간에선 먼저 올라가서 손 내밀어주는 착하고 자상한 아들🩷 손수건으로 세심하게 땀도 닦아주고 연신 조심하라고 말해주는, 내시끼 참 감동이야🥲 어린줄만 알았는데 많이 컸어👏
Instagram내일이 개학이라 이 시간까지 벼락치기하는 민재🧸 조금만 더 힘내자💪 엄마는 앞에 앉아서 민재가 힘이 빠질때쯤, 짜증날때쯤 응원 한바가지🤹♀️ #초딩맘 #초등아들 #방학 #방학숙제 #벼락치기 #여름밤
Instagram부모님 모시고 조카 데리고 제주도로 휴가 다녀오려고 했던 계획이..항공사 사정으로 취소..😭 줄줄이 예약했던 일정들 취소하고 호텔들도 취소하고 짜증나고 어이없었는데 동생찬스로 장보고 쌍곡 펜션으로 바로 고🚙 캐리어 끌고 계곡이라니🙀 아쉽지만 제주도는 담달에 가자 아들🩵
Instagram분당 친구들이랑 물놀이 즐기는 민재🤽♂️ 내년 여름 방학땐 주말마다 엄마랑 부산 서핑스쿨 가자🤍 #초등방학 #물놀이 #친구들이좋아 #물개
Instagram사진 좀 찍으렸더니, 게임에서 자기 멋대로 안되자 온갖 짜증에 인상 팍팍쓰는 아들🤨 그만해라 그놈의 로블록스.. 그렇게 짜증내면서까지 게임을 왜하는거지😲 청학동 보내고 싶다.... 그나저나 기다리던 마텔 바비키링🩷 나이값 못하는 나🫣 #게임중독 #청학동 #설빙 #마텔 #바비키링 #행복한주말
Instagram오랜만에 업뎃😊 다들 잘지내셨나요? 민재맘은 작년 말, 두번의 연달은 독감으로 인해 온갖 기관지 염증으로 얼마전까지 고생고생하다가 이제야 완벽하게 회복해서 돌아왔어요🥲 얼마전 아들이랑 다낭 여행 다녀왔는데 조식 먹다가 말고 없어져서 찾으러 나오니, 일상복 입은채로 저리 놀고 있지 뭐예요?😅 물을 엄청 좋아하는 울 아덜🩵 모닝 수영, 대단해👏👏 #베트남 #호이안 #알마니티호이안 #모닝수영 #물놀이
Instagram울 아들, 새해 복 많이 받아🩷 엄마가 아들 생각하면서 준비한 선물🎁 마음에 들어하니 엄마도 뿌듯하네😊 2024년엔 우리 더 행복하자🫶
Instagram별보석민재맘 (@etoile_maman1)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Instagram기존에 사용하던 헬멧은 버섯돌이같고 너무 무겁고 컸는데, 요제품은 가볍고 디자인이 예뻐서 착용시에 부담스럽거나 신경쓰이지가 않네요:D 버클도 자석식이라 편하고 무엇보다 강점이 헬멧에 후미등이 있다는거!!🫢야간에도 안전하게 탈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욧🚲
Instagram별보석민재맘 (@etoile_maman1)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Instagram지난번 독감걸리고 계속 마른기침을 달고살다가 안되겠어서 먹기 시작한 생강청😋100%국내산 생강 사용에~ 일반 설탕이 아닌 영양과 미네랄이 풍부한 마스코바도 원당 사용까지~기침도 없어지고 손발도 따뜻해져 아이도 저도 하루 한잔씩 꼭 챙겨먹고 있답니다🤎 힘받네 엄마생강은 사랑이쥬🫶
Instagram매일 자기전에 아이 가방을 확인하는데~어제는 작은선물과 메모를 발견했네요🫣 몇일전 같은반 여자친구한테 편지를 받았다고 하더니 ~새로 사귀게 된 여자친구구나😊 요즘엔 여자친구들이 먼저 고백을 하는경우가 많더라구요😁 빠르다 참ㅎㅎ 처음 여자친구를 사귈땐 너무나 걱정스러웠는데~어차피 아이들은 오래안가더라구요! 간섭은 하지않지만, 성교육과 여자에 대한 배려는 가르치고 있답니다🫡
Instagram엄마 웃게해준다고 사람들, 차들 옆에 있건 없건 무반주로 춤추는 아들🕺근데 아들 무슨춤이야...? 🤣 지난 화요일, 민재 A형독감 판정, 다음날 나도 아들따라 독감 판정🤧 20만원 넘게 수액 때려 맞은 민재는 하루만에 괜찮아졌지만, 나는 수액맞을자리없다고 뺀찌...덕분에 5일 내내 아파서 죽다 살아남...🥲 아픈 엄마 옆에서 지켜주고, 수발드느라 고생한 아들... 밖에서 똥가루 묻혀왔다고 미안하다고 앞으로는 손도 깨끗하게 잘씻고 조심하겠다며 자기때문에 아프게해서 미안하다고... 고마워🩷 격리기간 끝나고 육거리시장표 김사러~ 간만에 콧바람 쐬고 좋구마🙂무거운건 자기가 들겠다며 짐도 번쩍 들어주는 든든한 내 남치니🫶
Instagram우리집 새식구 쭈쭈🐦 아들의 지나친 앵무새앓이덕에 지난주 주말, 기어이 왕복7시간 걸리는 경남 창원까지 가서 앵무새를 입양해왔어요~앵무새와 관련된 모든것들을 맡아서 책임을 지고 잘키우기로 약속을 받고 쭈쭈와 함께 지낸지 5일째 됐네요😊쭈쭈 덕분에 아들이 180도 달라졌답니다~✌️쭈쭈 밥 챙겨주려고 아침 일찍 벌떡 일어나서 물갈아주고, 먹이도 골고루 챙겨주고, 배변청소까지! 아들~이런 모습 처음이야😁쭈쭈가 그렇게도 좋니?
Instagram"엄마, 오늘은 소고기랑 청국장이 먹고싶어🧡" 맨날 뭐가 그렇게 먹고 싶은게 많니~🥲 살치살이 먹고싶었지만, 품절되서 아쉬운대로 업진살이랑 꽃등심🥩 재작년에 선물받은 미니화로, 이제야 개시하네😁 덕분에 분위기사네🙇♀️ 둘이서 오붓하게, 오늘도 행복💕 인친님들도 오늘 하루 고생하셨고,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Instagram#뉴기니아앵무새 너 쫌 예쁘다? 아들래미는 소형앵무새앓이🤍 엄마는 중대형앵무새앓이🤍
Instagram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앵무새보러가자고 난리🦜 첫날엔 좀 무서워하더니~오늘은 겁도 없이 팔을 내어주기도 하고, 양손으로 잡기도 하는 너🫢 마감시간까지 새들과 교감하는 너...지치지도 않나봐..😅 가자...집에 좀....배고프다고...💀
Instagram활동량이 많은 민재, 의자에 앉아있는 습관을 들이려고 시작한 엄마표 미술놀이🎨 유통기한이 지난 마카로니, 그냥 버리기는 아까워서 뭘할까 생각하다가 미술놀이에 활용해봅니다🤞 한두번 사용하고 버리긴 아까운 지퍼백에 마카로니를 소분해 담아주고 아크릴물감 + 물 조금 넣어서 쉐킷쉐킷😁 [아이가 어리다면 입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식용색소를 사용해주세요! 식용색소를 사용하실때는 손소독제도 넣어주셔야 골고루 염색이 되고 빠르게 건조됩니다😊] 다 마르면 아이 연령에 맞게 다양하게 놀이활동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D 하루안에 재료준비부터 작품 완성까지는 아이가 버거워할 것 같아 오늘은 재료준비만 했네요😊 앉아있기 힘들어하고, 스스로 하는것을 힘들어 하는아이를 어떻게하면 변화시킬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놀이를 통해 접근해보자 하고 시작해봤네요🤗
Instagram🙇♂️Have a nice Chuseok with your family❤️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햅삐추석
Instagram🎊 D-day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한 엄마표 생일상, 사골국물 베이스로 끓인 미역국부터 정성가득한 음식들. 다들 맛있게 먹어주니 준비한 보람이 있네요😊 친구들 몇명은 자고 간다고 해서 저녁은 삼겹살집 #고향축산물불고기 로 궈궈🥓 가게 손님이 많아 두 테이블로 떨어져 앉고, 제가 왔다갔다하며 고기도 구워줬지요😂 다 먹어갈 때쯤 친구 한명이 "이모 입가심으로 커피한잔 하세요~"하면서 챙겨주는데, 마음까지 따뜻해지더라구요😍 후식으로 지인이 #설빙 빙수를 보내줘서 아이들과 즐겁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중간 중간 저 힘들까봐 배려해주는 아이들 모습에, 연신 감동받았네요🥲 행복 뭐 별거 있나요? 이런게 행복이지🫰
Instagram🎂D-1 키즈카페 파티룸 대관해서 생파해주려고했던, 느림보 거북이 민재맘은 넋을 놓고 있다 예약을 못하게 되었어요🥲 퇴근하고 우림칼국수가서 배든든하게 채우고 시작된 생일파티 준비🎉 9시에 시작해서 12시에 끝났네요😂 음식 준비는 하지도 못한채.. 풍선불다가 골로갈뻔 했습니다👼 들떠있는 아들을 보며, 그래, 너가 행복하면 됐다. 🍎지난주 제 계정이 제한이 걸려있어서 피드도 못 올리고, 댓글,좋아요도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어요, 오늘부터 순방갑니다🍎
Instagram서랍 정리하다가 나온 아이통장's 민재 5살때 가입한 아이적금통장과 주택청약 통장이예요😊 나중에 아이가 20살이 되면 선물로 주려고 시작한게 어느덧 5호째 적금통장, 2호째 청약통장이 되었네요🩷 지금껏 모은돈만 2천이 넘었네요🎉5년동안 제 상황이 안좋아 급전이 필요할때도 아이의 돈은 절대로 건들지 않았는데, 버티길 잘했네요🥲 앞으로 10년동안 얼마가 모여질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잘 유지해서 아이가 선물로 받는 그 순간, 엄마의 사랑을 많이 느꼈으면 좋겠네요🫰 '엄마와 민재가 함께하는 ♡호 통장' ⭕️적금통장은 제가 매달 10만원씩 자동이체로 넣어주고,어른들께 받는 용돈, 당근이나 중나에 아이의 물품들을 중고로 판매한 수익금 등을 입금 ⭕️주택청약은 10만원씩 입금 미래의 민재에게 정말 값지게 쓰여지길 바라는 엄마 마음👩👦
Instagram다음주가 아이 생일주간이라 오늘 미리 현백가서 생일선물 플렉스 시켜주었어요💸 내껀....애정하는 프레즐 뿐...😂 이제 집에가자..엄마 체력이 다했다...🫨
Instagram앞이 안보일 정도로 비가 쏟아졌지만, 엄마의 식욕이 압도적이여서 비따윈...비를 뚫고 찾아간 공주칼국수🍜 쑥갓 넣어서 호로록 마시다시피 먹어주고 후식으로 별다방 커피☕️ 신제품 미키딜라이트 콜드브루 먹어봄 내입맛에는... 깔끔하긴 하지만,별로다😅
Instagram오전 집안일 마치고, 뒤늦게 나도 해본 Ai프로필🙊 어머 이렇게 생겼으면... 참 좋겠다😂 제2의 인생 시작하지🤟 성형외과 가야하나?ㅋㅋㅋㅋㅋ
Instagram아이 저녁 챙겨주고 커피랑 디저트 먹고 싶어서 전기스쿠터타고 집앞 커피숍 옴🛵 마감시간까지 꽉꽉채워 만끽하다 갑니다☕️ #민폐모자 #내남친 #아들이랑데이트
Instagram어젯밤 아이방 청소를 하다보니 보드판에 작년에 제가 아이에게 써준 편지들이 붙어있더라구요📝 아들이 학교가서 필통을 열었을때, 엄마의 애정어린 손편지를 보고 하루를 행복하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 종종 써주곤 했는데, 요즘은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신경을 못써준거 아닌가~미안함이 들더라구요😢 내일부터 다시 예전처럼 #필통편지 써줘야겠어요 :D 언제나 곁에서 응원하고 있는 엄마의 사랑을 느끼고 힘내서 즐겁게 학교생활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예요🫶 #엄마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