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
콘텐츠
-
후기 0건
31
협업 브랜드
1
관심 브랜드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
등록된 서비스가 없습니다
TOP 1
뷰티
콘텐츠 14건
TOP 2
음식/맛집
콘텐츠 4건
TOP 3
패션
콘텐츠 3건
Instagram둘찌가 선물로 사준 핑꾸신발 개시 💖 옛날엔 무채색만 좋아라 했는데 요즘엔 채도빵빵 특히 핑꾸사랑 아무도 못말려어 ㅎ,ㅎ
Instagram제자리 왔다리 갔다리 🤭 보부상 가방인데 많이 넣어두 모양 흐트러지지않게 맹든 미우백 🤍🖤 쫑긋 냥이 귀를 닮아 미우백이랍니동 *.* #노비오 #노비오가방 #보부상백 #신학기가방
Instagram#제품협찬 1n년째 키엘립밤만 고집중인 제 최애 브랜드 키엘에서 수분크림 스틱밤이 출시되었어요🤍 밤은 보통 겉도는 경우가 많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키엘 스틱밤은 바르는 순간 시원하게 수분감이 바로 채워져서 저 같은 건성 분들에게 진심 추천드리고 싶어요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자기전에 얇게만 발라줘도 촉촉 말모,,🧸 오프라인 한정으로 1월동안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포함하여 10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가볍게 수납되어 들고다니기 좋은 뽀짝한 뽀글파우치 증정한다구하니 놓치지 말기 🤍 #키엘 #멀티밤 #키엘수분크림스틱밤 #울트라훼이셜크림 #울트라훼이셜크림4세대 #수분케어 #수분충전 #겨울피부관리
Instagram한참 꽃 좋아할 나이 🌷 지금이 가장 예쁠때라고 사진으로 잔뜩 남겨놓았던♥ 크리스마스 시즌 때 였어서 집집마다 문 앞에 걸려있는 리스들도 귀엽구 돌아오는 길에 보이는 노을도, 그 노을을 가로질러 가는 비행기들도 예쁘고 좋았던 날의 기록 ෆෆ
Instagram넘 추웠던 날 기록😶🌫️ #오랜만 #기록
Instagram안경 어떠냐 물어보니까 나 잘 쓰라고 사라는 줄 알았는데 아~~ 엄마가 쓴다고(?)하하핳 🫠
Instagram아빠픽 맛집 다 간다고 저녁을 두군데가서 먹었던 날..🫠
Instagram음료 나오는데 1시간 걸린대서… 케이꾸만 먹었다는 슬픈 사실 🫠 그리고서 엄마가 찜꽁한 가방 사러 갔는데 솔닷이라는 더 슬픈 사실.. *.*
Instagram언젠데 이제 기록하는짛ㅎㅎ🙄 이제 반바지도 넘 추운 가을이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 🤎
InstagramLogin • Instagram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새해 기념으로 서로에게 해주고 싶은 문구 적어서 선물해주기 🔥 팔찌 안쪽에도 각인 할 수 있어서 너모 좋드 *.* 남은 2021년도 잘 부탁해 :) (동처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광고 요즘 맨날 새벽행이라 피부 신경 못써도 들뜸없고 세상 촉촉쿠 팩트 *.* 촉촉하면 커버력 안좋은 팩트가 많았는데 그렇지도 않아서 놀라따아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진짜 김비비랑 사진찍기 레벨 최상,, 😵💫 꼬까옷 입어서 신난거 사진에서도 느껴진닿ㅎㅎ 보들보들 면 좋다고 엄빠가 더 좋아했던 옷👍🏻
Instagram“거제도 여행 성공쿠 💓 사장님 세상 친절하시구 펜션도 너모 깨끗해서 좋았던 곳 :) 창이랑 천장이 넘 예뿌어,,ㅎㅎ 마지막 댕댕스갘ㅋㅋㅋㅋㅋ너무 구여워서 잊지모태,,🐶 #거제여행 #성공적 #레브드몽돌”
Instagram“#협찬 너모 예뻐어..💚 캠핑에 빠져서 캠핑용품 하나씩 쟁이는 중인데 갬성 냉풍기 빠질 수 없지 :) 너모 구여운데 쪼만한게 바람 겁나쎔.,ㅎㅎ #루루아 #lulua #루루아윈디 #미니에어컨 #휴대용에어컨”
Instagram“#협찬 내가 좋아하는 얼그레이밀크티 맛 ♥ 오늘 첫끼는 이거로 든든하게 떼우기 :) 뮤즐리가 있어서 씹히는 맛이 좋댜..ㅎㅎ 근데 진짜 나 머리 엄청 잘참았댜,, 이제 거의 깜댕스🖤 #글램디 #GLAMD #글램디한끼습관쉐이크”
Instagram“내가 젤 좋아하는 향수에 바디워시, 로션까지 💓 플로럴에 은은하게 파우더리한 향이라서 진짜 호불호 없을 향 *.* 향수는 자기전에 맨날 뿌리고 자긔,, #포맨트 #forment #포맨트향수”
Instagram“좋은 건 같이 봐요💡 벌써 연휴 끝이라니 말 안되지만 책으로나마 좋은 곳 가보기 :) 오징어 묵으면서 에세이 읽기 너무 좋으아.. ♥ 이거보니까 더더,, 얼른 떠나고싶다구ㅠㅠ #좋은건같이봐요 #월요일 #오지마 #베스트셀러 #에세이 #협찬 #여행…”
Instagram“동처르랑 셀프사진 성공 📷 간만에 제대로 데이뚜 :) #다음에 #또찍쟈 #셀프사진관 #포토위크”
Instagram“#대가성광고 동처르가 내 발 주물주물해주다가 갑자기 발 씻었냐면서 냄새 맡더니 내 발에서 향기가 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광고 최애 브랜드 중 하나 에이프릴스킨 💛 새해에도 잘 부탁해 :) 카렌둘라 꽃잎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서 그릉가 피부진정에…”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간만에 속눈썹펌 받고 신나따,, ✨”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내사랑 메디큐브 💕 피부 넘 건조해서 어제 가습기 꺼냈는데,, 속건조는 어쩔 수 없더라구옹,, 그래서 요즘은 메디큐브로 속건조 관리하구 있어용
Instagram노비오 _민선’s Instagram post: “뒤돌면 배고픈 민선스.. 주체안되뉴🙄 동대문 갈 때마다 시장도느라 바빠서 제대로 된 밥집은 가보지도 못했는데ㅠㅠ 한끼 제대로 먹었던 찜닭스 쫀맛탱구리🍗 내사랑 중국당묜까지.. *.* #배고파 #흥부찜닭 #또가고싶뉴”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킇ㅎㅎ요고로 지우고 바로 자면 꿀이다아아앙 ✨ 패드에 옴총 촉촉하게 스며있어서 몇번을 닦아내도 촉촉쿠 .. •.• . #세상귀차니즘인 #민선스 #이거면끝이닿 #셀리맥스 #지우개클렌징패드”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향 진짜 달달구리 미쳐따..💓 문답식으로 챗봇이 향수추천해주는데 재밌어서 몇번 해봤슴둥ㅎㅎ 샘플로 받은 향들도 다 좋아서.. 조만간 에끌라를 겟해야겠슴둥!! ✨ . #theparfum #더퍼퓸”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Everyday with Pooh 🐻”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간만에 셀카꿍 *.* 진짜 패키지부터 대존예라 선물받는 느낌 제대로인..🤭 벨벳텍스쳔데 각질부각 하나도 없다구ㅜㅜ . #heartpercent #대존예 #웨안사템”
Instagram노비오 _민선 on Instagram: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된다구 해서 전부터 꼭 하고싶었던 우리집 가훈 새겨넣은 의미있는 반지 ! :) 세상 예뻐서 맨날 끼고 다닌다구,,🤭 #헬로리로 #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