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콘텐츠
-
후기 0건
15
협업 브랜드
2
관심 브랜드
인스타그램
@eunhye1101
2.5K 팔로워 수
네이버 블로그
@eunhay1101
1 일 방문자 수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
등록된 서비스가 없습니다
TOP 1
뷰티
콘텐츠 7건
TOP 2
생활용품
콘텐츠 5건
TOP 3
IT/테크
콘텐츠 4건
inlink에 브랜드로 가입하고 협업 제안을 보내세요
제주 풀빌라중 역대급으로 손꼽을 정도의 숙소👍 그렇게 많이 다녔어도 시설에 사장님까지 완벽한데는 많지않은데 여긴 진짜 너무좋다🎶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풀빌라 #제주도키즈풀빌라 #최고다 #여행스타그램
힐링👍 #제주여행 #제주도 #그림이다 #여행스타그램 #너무좋아
옹헤얌💕 on Instagram: "#광고 올영픽 투에이엔 제품들 💖 오랜만에 올리브영 방문해서 너무 맘에드는 뷰티템 득템 완료 했어요~ 이번에 투에이엔 신상 러브버블 제품들도 하나씩 써봤는데, 컬러며 발림성까지 완전 만족했어요🫶 그래서 새로 출시된 신제품 라인으로 싹 데려왔어요~ 8월 신제품 : 러브 버블 컬렉션(6종) /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4종) / 컬러 플레이 듀얼 라이너(5종) 💄 러브버블 컬렉션 립 틴트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글로시한 마무리감이 화사한 표현에 딱✨ “캔디츄”, “피치버블”, “피치슈”, “레이지”, “버블리”, “슈가버블” 컬러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옷입는거에 따라 기분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요~ ✨ 컬러플레이 듀얼라이너 “로지캔디”, “허니피치”, “베베핑크” 전부 은은하게 발색돼서 아이메이크업 포인트 주기 좋아요! 듀얼라이너 하나로 섀도우+라이너까지 해결 가능해서 데일리템으로 굿굿👍 🌸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제피부에 딱 맞는 21호 아이보리 발라봤는데, 색상이 하얗게 뜨지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은은한 광이 돌아서 피부가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두껍지 않고 얇게 발려서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쓰기 좋고 부담스럽지않은 색상이라 4계절 쭉 쓰기 좋아요^^ 휴대하기좋은 미니미니한 용기라서 자주여행 다니는 저에겐 피우치에 갖고다니기 딱이에요~ 올영가면 이쁜 색상의 화장품들로 눈이 번쩍 떠지는데 올영픽 딱 센터에 투에이엔 제품이 있어서 고르기도 좋았어요~ 제 화장대에도 알록달록 이쁜 투에이엔 제품들로 화사함이 가득해 졌어요😍 #올리브영 #2aN #여름메이크업 #틴트추천 #아이메이크업 #파운데이션추천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 미니 #올영픽#올리브영추천템#올영필수템#러브버블컬렉션#롱웨어링파운데이션미니#컬러플레이듀얼라이너"
옹헤얌💕 on Instagram: "더운 여름, 책상 위에서 느끼는 작은 바람의 행복 🌬️✨ 작지만 강력한 ebeiya선풍기와 함께라면, 공부할 때도, 일할 때도, 집콕할 때도 언제나 시원함이 함께합니다 🪶💛 탁상용선풍기 뭘 살지 고민 중이라면 이 제품이 정답!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충전식선풍기와 무선선풍기의 장점을 모두 갖춰 전원선 없이도 원하는 곳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작지만 강한 바람으로 더위는 멀리, 여름의 불쾌지수까지 날려주고, 소음이 적어 도서관, 사무실, 침실에서도 방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성까지 뛰어나 여행, 캠핑, 야외활동에도 완벽하게 어울려요. 올여름, 시원함과 편리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여름템을 찾고 있다면 귀여운 사이즈의 소형가전, 믿고 쓰는 ebeiya선풍기를 추천합니다. #광고#탁상용선풍기 #선풍기추천#선풍기#충전식선풍기#무선선풍기#ebeiya선풍기#여름템#소형가전#SMIRIA선풍기"
옹헤얌💕 on Instagram: "#광고 너무이쁜 쿠지나인 우드시엘 블랙월넛 컵받침이에요~ 워낙 고급스러운 재질의 블랙월넛이라 찻잔을 올려 두니 티타임이 한층 더 기분좋아지네요~ 거치대도 같은 원목 재질이라 통일감도 있어서 더 이쁜거 같아요 영문, 국문 각인도 가능해서 저는 우리 아가들 이름넣고 이쁜문구 새겨서 주문했어요~ 사이트에 가면 글씨체도 선택가능해요 각인 해서 단체 기념품으로도 줘도좋고 결혼식이나 돌잔치등 행사 답례품으로도 흔하지않고 센스 있는 답례품이 될거 같아요~ 손님들이 답례품으로 이거 받으면 기분좋을 선물이 될거같아요~ 거치대 걸어서 올려만 두어도 주방에 감성이 뿜뿜 올라오는 우드 제품이에요~🫶 #우드시엘#원목컵받침#감성주방#홈카페인테리어#컵받침세트#거치대포함#주방소품추천#감성소품#우드인테리어#홈카페감성#우드소품"
옹헤얌💕 on Instagram: "#광고 몸에 안좋은 첨가물도 없고 비정제당을 써서 좋은 고급스러운 단맛의 빈투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피곤하고 더운오후 달달함 한조각이면 스트레스가 다풀리는 느낌🫶 밀크 초콜릿은 부드럽고 달달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세상 행복하네요🎶 #광고#메이커스초콜릿#빈투바초콜릿#고급초콜릿#수제초콜릿#핸드메이드초콜릿#프리미엄초콜릿#선물용초콜릿#초콜릿선물세트#답례품#답례품추천#비정제원당초콜릿#저속노화초콜릿#저속노화간식"
옹헤얌💕 on Instagram: "영미가 맛난거 사줘서🎶 달히랑 너무 맛있게 냠냠🫶 #주말기록 #급만남 #맛있었어 #고마워 #담에또불러 #언제나함께 #오래오래함께하자"
옹헤얌💕 on Instagram: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20대땐 툭하면 만났는데 결혼하고 살다보니 자주 못만났네 잘먹었어~ 담엔 내가살게 또만나🎶 #우이락 #시미집 #냠냠 #친구들이랑 #맛난저녁 #일상 #기록"
옹헤얌💕 on Instagram: "빵 많은 커피숍으로 2차..👉👈 우린… 1인1빵😆 또 만나자🫶 #청주베이커리카페 #카페투어 #신났네 #수다타임 #일상 #친구들이랑 #3시간자고 #대단한우리 #박수쳐"
옹헤얌💕 on Instagram: "늦게합류한 졍이를 위한 메뉴선택👉👈 회킬러 미정이ㅋ 회는 추가까지해서 먹으심 ㅋㅋ 육회는 고추장이라🥲 반이상남았네 제대로된 육회 먹고싶었당🎶 #회한상 #육회한상 #식사하러 #배부르게 #먹자먹자 #일상 #친구들모임 #엔돌핀 #오늘아님주의"
옹헤얌💕 on Instagram: "오늘저녁은 온밥🍚 #저녁메뉴 #저녁밥 #집밥같은식사한끼 #고등어구이 #제육볶음 #밥스타그램 #부산 #부산여행중 #일상"
다둥맘💕 on Instagram: "#광고 올리브영 올영세일기간이라 투에이엔 제품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봄에 어울리는 이쁜 색조 화장품들이 눈을 사로잡아서 매대에 있는 제품들 몽땅 데려오고
다둥맘💕 on Instagram: "#광고 우리 딸들이 보드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여러가지 보드게임을 갖고있는데 유치원생이상 어린이나 학생들에게 학습적으로도 효과가 있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보
다둥맘💕 on Instagram: "톰프로그램💕 육아로 지친 내피부와 날위한 선물🎁 일주일에 한번씩 톰데이로 꾸준하게 사용중🎶 #thome #톰프로그램 #품절대란템 #여배우홈케어 #내돈내산"
다둥맘💕 on Instagram: "내 생일 전야제🎶 축하해주러 나와준 칭구들 고마워🫶 술먹는 애들옆에서 단비랑 영미랑 셋이 사이다랑 환타 짠하면서 식사 제대로 함 ㅋㅋ😎 #맛있다 #생일전야제
다둥맘💕 on Instagram: "자부타임🎶 너무 재미있었당😎 #맛스타그램 #청주맛집 #타볼라 #너무잘먹었다 #주말일상 #자부티임 #일상"
다둥맘💕 on Instagram: "밥먹고 커피마시러🎶 분위기 엄청 특이한곳🔥 여자들의 수다는 끊이지 않지👍 #프랭크커핀바 #커피숍 #수다타임 #재미있다 #엔돌핀충전 #일상 #주말일상"
다둥맘💕 on Instagram: "역시👍 소고기는 여기다🎶 친절하고 늘 손님들께 좋은거 퍼주는 사장님😆 감태우니 서비스 준거 맛있다 하니 우니만 한접시또 잔뜩 주시고 된장찌개도 먹으라고 주
다둥맘💕 on Instagram: "혜림이 덕분에 아가들 데리고 #리틀포레스트 여태까지 다닌 단독대여 키카중 갑👍 놀거리도 많고 넓고 안전하게 잘되있고 구석구석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너무 잘 되
다둥맘💕 on Instagram: "주말 간만에 온 미정이를 만나기위해 모이면 재미있는 너희와 함께ㅋ 회를 국수처럼 먹는 미정이에겐 1인분😆 담에 또와🫶 #방어회 #광어막회 #소고기스끼야끼 #주말
다둥맘💕 on Instagram: "체험학습이라 도시락싸기😆 똥손엄마도 계속하니까 실력이 느는듯😎 잘다녀와~ 우리딸🩷 #도시락 #도시락싸기 #콩콩도시락 #우리딸꺼 #맛있게먹어 #사랑해 #일상 #
다둥맘💕 on Instagram: "#광고 달바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톤업선크림이 핑크, 퍼플 톤업에 이어 그린이 새롭게 올영 단독 런칭 되어서 이번에 써보게 되었어요~ 달바 첫 런칭때부터 꾸준히 쓰
다둥맘💕 on Instagram: "#광고 이번에 투에이엔 블루밍가든 컬렉션 제품이 새로나왔어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수 있고 봄에 아주 잘 맞는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본인 피부톤에 맞는 제품
다둥맘💕 on Instagram: "생선구이 맛집👍 여기 사장님 부부 두분 너무 친절하시고 메인이랑 반찬 다 맜있고 가성비 최고~ 직접만드신 손만두도 주시고 밥 다먹고 디저트로 서주아이스크림도
뒤에 울 오빠가 시강😎👀 #제주여행 #제주도 #여행스타그램 #레일바이크 #신난다 #햅삐 #내사랑 #두마리 #나머지두마리는 #앞에
가는길에 막그냥 검색해서 들어간곳~ 여기도 성공🎶👍 빵도맛있고 음료도 맛있고~ #제주여행 #제주도맛집 #제주커피숍 #서귀포커피숍 #베이커리카페 #여행스타그램
역시.. 언니넨 급이 다르지😙 청주엔 왜 이렇게 맛있는 꼬마김밥집이 없는거야🥲 #써니꼬마김밥본점 #써니꼬마김밥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일상
12월 첫딸기🍓 갖고오자마자 2/3을 드심..👍 대단하신 따님들~ 딸기 시작이구나🎶 #딸기 #딸기시즌 #시작 #달달구리 #일상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우리 뜽희가 산 인형..ㅋㅋ 이름이 疯娃。🤣 #疯娃 #인형이름이 #이게뭐야 #일상